한국 매니페스토 프레스 대표인사
안녕하십니까?

여러분의 ‘한국 매니페스토 프레스’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인터넷 언론시대의 사회적 책무, 쉽게 말하자면 인터넷 시대정치의 선거흐름과 반부패의 반정치를 결연히 추방하는 국민을 위한 정치가 될 수 있도록 좀 더 우리 사회에 꼭 필요한 언론매체를 만들어야겠다는 사회적 책무를 갖고 국민 앞으로 다가서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언론은 국민에게 알권리를 제공하는 공정보도를 목표로 하는 저널리즘을 실현시켜 줄 수 있고, 우리 국민이 먹고 살아가는데 즐거운 희망을 갖고 우리의 소박한 꿈을 이룰 수 있는 우리나라가 되도록 ‘한국 매니페스토 프레스’역할을 하려고 합니다.

인터넷 인프라 구축 세계 1위 대한민국, 우리 젊은 시민들의 정치참여가 그 어느 나라보다 정치수준이 높기 때문에 ‘한국 매니페스토 프레스’ 기사는 진실여부를 발빠르게 사실을 확인하여 기존 정치에 대한 불신을 추방을 하기 위하여 국민 여러분 앞에 당당히 고발하겠습니다.

모든 시민이 뉴스기자로서 자리매김을 할 수 있는 시민연대를 이루는 참여언론으로서 인터넷 신문을 영향력 있게 만들면 한국 반부패 선거문화를 추방할 수 있다는 확신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큰 혁신은 무엇보다도 국민과 정치가 사이의 정치불신을 추방하는 ‘매니페스토 운동’을 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부정선거를 강력히 규탄하고 고발하고 당당히 맞써 싸워서라도 부정선거를 추방하겠습니다. 반드시 공정선거문화를 정착시켜서 정치가로 하여금 국민이 먹고사는 문제를 해결하는 정책개발과 복지문화를 누리는 삶의 국민주권시대에 걸 맞는 희망정치를 펼칠 수 있는 민주정치를 실현하는데 촉진제 역할을 하는 ‘한국 매니페스토 프레스’ 운동‘ 역할을 해낼 것입니다. 반드시 해결하겠습니다.

또한 선거운동 과정에서 국민 앞에 웃음을 내보이고 엎드려 절하며 한 표를 찍어 달라고 호소하고 나서 당선된 정치가는 권력형 부패와 권위주의로 사리사욕을 챙기고, 국민인격을 우롱하고, 국민을 짓밟는 정치가는 반드시 이 사회에서 뿌리채 뽑는 역할을 해낼 것입니다.

정치가는 국민 앞에 ‘보여주고 싶은 것만을 보여주려고’ 하고, 언론중개자는 ‘전하고 싶은 것만을 골라 전하려고’하는’ 정치가와 언론중개자 사이의 밀실거래가 더 이상 존재할 수 없는 선거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모든 시민이 기자고, 늘 시민의 뉴스 눈은 어디에서나 반부패, 부정행위에 대한 글을 당당히 올려 고발할 힘을 평등하게 갖게 됐기 때문입니다. 이미 참여 여론의 물줄기는 막을 수 없을 만큼 커졌기 때문입니다.

지방선거, 국회의원 총선거, 대통령 선거과정을 분석하고 미래 정치문화에 대하 비전과 전인교육에 필요한 각종 프로그램 및 관계자 제언을 수록하여 깨끗한 선거문화 함양에 기여하는 ‘한국 매니페스토 프레스’가 되기를 원합니다.

선거문화에 관한 정보를 신속히 제공하고 정치선거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열린 공간으로서 ‘한국 매니페스토 프레스’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국민들이 먹고살아가는 문제를 이야기하는 ‘한국 매니페스토 프레스’는 선택과 집중의 출발점이 되는 한국의 정치뉴스로서 국민의 희망과 행복을 따끈따끈하게 전달해주고 싶습니다.

국민과 함께 영원히 살아있는 역동성 있는 ‘한국 매니페스토 프레스’가 되기를 원합니다.

국민이 있는 곳에 항상 함께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국민 여러분과 국민이 먹고사는 문제에 관심이 많은 모든 국민들의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5년 3월 1일
 한국 매니페스토 프레스
 발행인·대표 김 경 철 배상
 


문자 상담 문의X

이용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